수돗물 꿈해몽 풀이 완벽정리 확인하세요:)

해몽학에서 물은 대복, 재물, 사고 등을 상징합니다. 수돗물 꿈은 주로 마시거나 터지거나 끊기는 유형으로 나타나게 되는데 모든 꿈은 상황에 따라 많은 의미로 풀이될 수 있으니,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지난밤 꾸었던 꿈의 상황을 다시 한번 떠올려보며 풀이를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▶ 수돗물 꿈해몽 풀이

01. 수돗물 터지는 꿈

물이 넘쳐 수돗물이 터지는 것은 재물이나 돈이 넘쳐흐르는 의미로 풀이 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. 수돗물이 터져 물이 콸콸 쏟아지거나 집안 바닥에 가득 고였다면 금전적인 의미로 재물이나 돈이 많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수돗물 꿈해몽입니다.

02. 수돗물이 끊기는 꿈

집안에 재물이 고갈되거나 상실되어 곤경에 빠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. 자신의 사업이나 직장에 문제는 없는지 과소비는 없는지 본인의 재정 상태를 다시 한번 돌아보아야 하는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.

03. 수돗물을 마시는 꿈해몽

조만간 반갑고도 속 시원한 소식을 듣게 되어 기쁨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. 그러나 만약 수돗물을 즉시 마시지 않고 잠시 두거나 나중에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반가운 소식은 시일이 좀 더 경과한 후 듣게 될 것입니다.

04. 수도꼭지가 얼어붙은 꿈해몽

당분간 금전적인 상황이 악화될 불길한 징조의 꿈입니다. 돈줄이 막혀 사업이나 진행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수돗물 꿈해몽으로 풀이됩니다.

05. 수돗물을 물탱크에 가득 받는 꿈

큰물통이나 물탱크 등에 상당한 양의 물을 받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그 물의 양만큼 재물이나 돈복이 상승하게 될 징조입니다. 가령 생각지도 않은 목돈을 얻게 되는 등 큰돈이 들어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06. 받아놓은 물이 밖으로 새는 꿈


수돗물을 틀어놓아 바가지나 양동이에 물을 받아놓고 있었는데 그 물이 밖으로 철철 다 새어버리는 꿈은 재물이 밖으로 새어 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수돗물 꿈해몽입니다. 어렵게 모아둔 돈이 물새 듯 빠져나갈 수 있으니 재정 상태를 정비할 필요가 있겠습니다.

07. 맑은 수돗물을 마시는 꿈

건강의 회복을 의미함과 동시에 재물을 의미하는 꿈으로 현재 진행되는 일이 막힘없이 완만히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 수도꼭지의 물이 맑으면 맑을수록 경제적인 풍요로움과 건강함을 암시합니다. 반대로 터진 물이 구정물이나 더러운 물이었다면 건강 혹은 대인관계의 악화를 암시합니다.

08. 얼굴에 수돗물이 쏟아지는 꿈


얼굴에 깨끗한 수돗물 꿈해몽을 꾸는 경우에는 지식과 재물을 상징할 수 있으니, 지식과 진리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09. 수돗물이 나오지 않는 꿈

물을 틀어도 한 방울도 수돗물이 나오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일을 진행함에 있어 큰 소득을 얻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. 혹은 집안에 어려움이 생겨 재정 상태가 어렵게 되거나 고갈될 수 있습니다.

10. 수돗물을 잔뜩 마셔 배가 부른 꿈

반갑고 속 시원한 소식이 들려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취업을 준비 중이었다면 회사에 취직되거나,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합격의 기쁨을 얻게 될 것입니다.

수돗물 꿈해몽 풀이 완벽정리

지금까지 수돗물 나오는 꿈의 상황별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(♡☞♥)을 눌러주세요~:) 열심히 글을 작성한 글쓴이가 뿌듯함을 느낀답니다. 모두가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!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