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수나는 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

지난밤 잠자리가 뒤숭숭하더니 비가 많이 와서 홍수 나는 꿈을 꾸었답니다. 잠깐 잠에서 깨었는데 괜스레 기분이 찜찜하고, 꿈이 생생하게 기억이 나더라고요. 그래서 오늘은 꿈 해몽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. 바로 홍수나는 꿈! 상황별로 달라지는 재미있는 꿈해몽 함께 알아보시죠.


홍수나는 꿈 해몽 상황별 풀이

'홍수'라는 하나의 키워드로도 꿈해몽은 많은 의미로 해석을 해 볼 수 있습니다. 만약 물이 맑고 깨끗했다면 길몽으로 풀이되며 성공, 합격, 승진 등의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. 반대로 물이 더럽고, 탁했다면 미래가 불안정하고 집안의 기반이 흔들릴 수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. 좀 더 자세하게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까요?


▶ 홍수 나는 꿈

꿈속에서 홍수가 나는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 상태를 나타냅니다. 자유롭지 못하고 억압받고 있는 마음이 꿈까지 반영되어 꾸게 되는 경우가 많으며, 혹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은 아닐지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.



▶ 심한 폭우가 쏟아져 홍수나는 꿈

부부나 연인 사이가 소원해지고, 구성원 중 한 사람이 구설에  휘말려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될 것입니다. 이러한 꿈은 원하는 바가 이루어지지 않을 흉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
▶ 홍수가 나서 도망치는 꿈 

힘든 시기에 큰 성과가 생길 기회가 찾아오지만, 그 좋은 기회를 제대로 잡지 못해 허사로 돌아갈 것을 의미하는 홍수나는 꿈 해몽 입니다.


▶ 큰 홍수에 휩쓸렸다 살아나는 꿈 해몽

이러한 꿈은 심리적으로 강한 의지를 갖추고 있는 사람이 많이 꾸는 꿈입니다. 현재 본인을 곤란하게 만드는 문제들을 분명 잘 풀어내고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

▶ 홍수가 나 집안에 큰물이 들어오는 꿈

만약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게, 그렇지 않다면 손아랫사람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
▶ 홍수로 인해 집이 잡기는 꿈

장차 사업이 번창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이며, 부귀와 영화를 얻게 될 것입니다.



▶ 건물과 차가 침수되는 꿈 해몽

건강상에 문제가 생겼을 때 이러한 꿈을 자주 꾸게 됩니다. 본인에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,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되어있는 것은 아닌지 본인 스스로를 점검을 해 보아야 할 시기입니다.


▶ 홍수로 인해 논밭이 모두 잠기는 꿈

논밭이 흙탕물로 지저분하게 모두 물에 잠겼다면 금전적인 손해와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
▶ 높은 곳으로 홍수를 피하는 꿈

이러한 홍수나는 꿈은 좋지 않은 일과 구설에 오르내리게 되지만 예기치 못한 귀인을 만나 안정을 찾아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

▶ 홍수가 난 곳에서 수영하는 꿈

앞이 가로막혀 막막하게 진행되던 일의 상황이 점차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며 완만하게 마무리가 될 것을 암시하는 홍수나는 꿈 해몽입니다.


▶ 홍수가 나서 배를 타는 꿈 해몽

환경적인 부분이나 생활 속에서 사소한 문제가 발생하지만 어려움을 잘 극복해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.


▶ 홍수로 인해 강이 넘쳐 흐르는 꿈

이 꿈은 재산이 물처럼 불어나 재물이 쌓일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. 갑작스러운 금전운이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벼락부자가 될 확률이 높음을 의미합니다.



꿈해몽은 그저 꿈일 뿐! 길몽을 꾸었다고 하여 자만하고, 방심하지 말고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. 또한 흉몽을 꾸었다고 하여 슬퍼하거나, 낙담하지 말고 주의를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상으로 홍수나는 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. 감사합니다^^